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피투게더3에 강주은,소유진,별과 함께 출연한 기은세, 어디서 본듯한 느낌인데 누군지 잘 기억이 안나고.. 누구였드라?? 라는 생각이 드는 기은세는 데뷔한지 10년이 지났고 연기자로 활동하던 중 지금의 남편을 만나 결혼 후에 연기자에서 주부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현재 그녀는 다양한 컨텐츠를 활용하여 SNS에서 활동중입니다, 과거 tVn의 '택시'에도 출연하여 인테리어 전문가에게 극찬을 받은 그녀의집은 본인이 직접 재료를 사다가 인테리어 한것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이번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맴버가 강주은(미스코리아출신),소유진(배우),별(가수), 다들 인지도가 굉장한 분들이신데 여기에 기은세가 함께할줄은 저는 몰랐습니다. 이것으로 요즘 SNS의 인기는 곧 현실속에 반영된다는것이 입증되는 느낌입니다.


통(TON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기은세의 본명읜 변유미, 1985년생으로 대구출신입니다. 키는 166cm 이며 2006년 데뷔하여 데뷔 12년차 배우이며, 12세 연상의 미국교포와 2012년 9월에 결혼했습니다.


12살 차이라고는 느껴지지않을만큼 그녀의 남편은 동안입니다, 그년 게임업계에서 사업을 하고있었는데 최근엔 일을 쉬며 휴식을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예전 "TAXI"출연 이후에 그녀의 인스타 팔로워숫자가 3만명이 늘었다고 하는데 이번 해피투게더 출연 이후 얼마나 늘었을지 의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