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민정 타짜3 출연확정 여주인공 노출수위는 어느정도일까 박정민은 누구?

2006년도 "타짜"가 개봉하고 엄청난 인기를 끌며 흥행했었습니다. 지금도 "싸늘하다 가슴에 비수가 날아와 꽂힌다. 하지만 걱정하지마라 손은 눈보다 빠르니까...." 이 대사를 읽는 순간 타짜의 명장면이 머릿속에 떠오를정도로 엄청난 흥행을 했었습니다. 

이후 2014년 "타짜 - 신의손" 신세경, TOP(빅뱅), 곽도원, 이하늬, 유해진 등 엄청난 캐스팅에도 불구하고 누적 관객수는 400만명 타짜1은 500만명인것이 비해 조금 낮은 숫자입니다.

그리고 지금 타짜시리즈의 세번째 작품이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가운데 출연진으로 류승범,박정민, 그리고 김민정의 출연이 거의 확정됬다고 합니다. 

김민정이 타짜3에 출연하는것에 대해 많은분들이 관심을 갖는부분, 바로 "노출"입니다. 역대 타짜1,2의 여주인공들은 대부분 노출을 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이번 타짜3의 주인공인 김민정도 노출을 할 것인가에 대해 많은분들이 기대와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아직 노출에 관해서는 정확하게 판명된 바 없지만, 아역으로 시작해 어느덧 40대를 바라보는 나이의 김민정, 그동안 단 한번도 노출연기를 한적이 없는 배우이기에 더더욱 관심이 몰리고 있는 듯 합니다.

타짜3에 출연하는 류승범 이외의 인물 "박정민" 개성있는 연기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한 박정민은 1987년생 올해32살 입니다. 2011년에 데뷔하여 최근 "2018. 제 13회 아시아 모델 시상식 연기부문 인기스타"상을 받은바 있고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염력" "변산"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이미 주연으로 활약중인 인물입니다.

반응형
댓글